커뮤니티

Connect & Change

Engineering Solution Korea

커뮤니티

공지사항

[Moldex3D] Moldex3D 가상 심포지엄

  • C2ES
  • 2020-08-11 09:10:00
  • 220.86.34.248

오늘은 저희 회사가 가지고 있는 사출 성형 해석 전문 CAE 소프트웨어인 <Moldex3D>가 주최하는 Moldex3D Virtual Symposium 2020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하며 확산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오프라인 이벤트들이 취소되고 있습니다. Moldex3D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하여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가상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저희 C2ES KoreaMoldex3D의 국내 공식 파트너로서 매우 긴밀한 협업을 통해 "소프트웨어 공급, 교육지원, 기술지원 및 정부 및 기업의 프로젝트지원"을 수행하고 있으며, "한국화학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및 대기업과 대학교"에 대한 정기교육, 기술지원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기사를 통해 함께 살펴보시죠!

 

 

사출 성형과 Moldex3D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하단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빠르게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ldex3D VIRTUAL SYMPOSIUM 2020

AMERICAS​

Sep. 14 - 17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Moldex3D 가상 심포지엄 2020은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분야의 Moldex3D 사용자, 파트너, 리더 및 전문가들이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만나 연구 성과와 깨달은 점들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4일간의 행사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2시간의 프레젠테이션 세션으로 시작하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Moldex3D 2020의 주요 기능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가상 심포지엄은 Moldex3D를 어떻게 사용하면 더욱 쉽고 빠르게 성형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는지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목요일에는 오후 세션만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희와 함께 더 많은 영감을 받아 차세대 제조 혁명을 실현해 보시기 바랍니다!

Moldex3D 2020의 새로운 점은 무엇인가요?

강력한 시뮬레이션 기능, 5G 시대를 위한 고급 솔루션, 최신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는 귀사가 Industry 4.0을 달성하는데 필수적인 스마트 제조를 실현할 수 있는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왜 참석을 해야하나요?

- 플라스틱 업계의 선구적인 리더들로부터 스마트 설계 및 제조에 대한 최신 동향과 그들이 깨달은 점으로부터 영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Moldex3D 사용자의 경험에서 직접 플라스틱 성형 시뮬레이션의 귀중한 관행과 전략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 Moldex3D의 제품 로드맵과 비전에 대한 내부를 살펴보고 Moldex3D 2020을 지원하는 최신 혁신 기술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200개 이상의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산업 동료와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표

 

 

 

 

 

ㅁㄴㅇㅁㄴㅇ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