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nnect & Change

Engineering Solution Korea

커뮤니티

공지사항

[TPRC] ITHEC 2020 가상 컨프런스!

  • C2ES
  • 2020-08-24 14:59:00
  • 220.86.34.248

 

오늘은 저희 회사와 매우 긴밀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TPRC가 참여하는 컨프런스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ITHEC는 International Conference and Exhibition on Thermoplastic Composites의 약자로, 열가소성 복합재에 관심이 있는 세계의 여러 업체와 연구원들이 모여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새로운 과학적 결과를 발표하며, 더 나은 열가소성 복합재를 위하여 협업하고 기술들을 공유하는 컨프런스를 개최하는 기관입니다.

최근 세계적으로 다시 한번 코로나바이러스가 퍼지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이벤트가 취소가 되거나 온라인으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ITHEC 또한 각지 여러 사람이 자신들의 아이디어와 생각을 공유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가상 컨프런스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무려 500개 이상의 전문가들, 업체, 연구원과 연구소가 컨프런스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TPRC 또한 열가소성 복합재의 선두주자이며 ITHEC의 골드 후원자로서 참여한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참여방법을 함께 살펴보시죠!

저희 C2ES Korea AniForm의 국내 공식 파트너로서 TPRC와도 매우 긴밀한 협업을 통해 "소프트웨어 공급, 교육지원, 기술지원 및 정부 및 기업의 프로젝트지원"을 수행하고 있으며, "한국탄소융합기술원, 한국화학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재료연구소 및 대기업과 대학교"에 대한 정기교육, 기술지원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to ITHEC 2020 - Virtual Edition​

Oct. 13 - 15

5th International Conference and Exhibition on THermoplastic Composites

새로운 소식: ITHEC 2020, 제5회 열가소성 플라스틱 복합재료 국제 컨퍼런스 및 전시회가 10월 개최됩니다!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Bermen에서 있었던 현장 행사를 개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컨퍼런스는 가상으로 진행하며 그에 수반되는 전시회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후원자뿐만 아니라, 참가자를 위한 매력적인 고품질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상 컨퍼런스를 위한 자세한 내용은 곧 알려드릴 예정이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파트너, 참가자 및 전시업체로부터 받은 압도적인 관심으로 인해 올해 행사에는 450~500명의 참가자와 약 50명의 전시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소식: 2020년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지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0개의 강의와 40개의 포스터 발표로 여러분을 모시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LinkedIn의 ITHEC에서 현재 일정과 이 새로운 절차의 모든 세부사항에 대해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정확한 스케줄은 준비 중이며 컨퍼런스 시간은

아시아와 유럽 참여자들을 위한 아침 세션 : 9 am - 1 pm 독일 시각

미국과 유럽 참여자들을 위한 저녁 세션 : 3 pm - 7 pm 독일 시각

입니다.

Original Article : https://www.ithec.de/home

게시글 공유 URL복사